학회갤러리

[送舊迎新]대피연 회원님들 가정에 넉넉한 웃음과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2,158 2021.12.25 10:34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送舊迎新]대피연 회원님들 가정에 넉넉한 웃음과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해를 넘겨서 지속되는 ‘코로나19’ 한파에 시달렸던 2021년도 이제 마무리되고 새해를 맞게 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도 코로나19로 매월 지속되던 교육심포지엄을 한 번도 개최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점 회장으로서 가장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하루속히 마스크를 벗고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 학회장에서 회원님들을 편하게 뵙게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대피연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4월 제15차 춘계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안전하게 개최하였으며, 10월 제16차 추계 심포지엄은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성공적으로 개최 하였습니다. 

또한 피부과의사의 전문성 강화를 위하여 ‘on-line seminar’를 활성화하여, 작년 7월 이후 2주 간격으로 심포지엄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총 11번으로 계획된 ‘on-line seminar’와 수시로 시행되고 있는 ‘hands-on 소그룹 세미나’에도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대피연은 모든 심포지엄에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교육의 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회원님들의 개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공동구매와 각종 이벤트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활성화 하겠습니다.

 

임인년 새해에는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더욱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가정에도 늘 넉넉한 웃음과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새해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기를 간곡히 기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대피연) 회장

허훈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